문화/연예

"이리와 안아줘"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 세 번째 OST ‘너 없는 시간’ 20일 공개!

(반려동물뉴스(CABN)) 로맨스와 스릴러의 반전미가 돋보이는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 캐릭터 서사가 탄탄한 스토리 등 높은 완성도로 호평 받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의 세 번째 OST '너 없는 시간'이 오늘 발매된다.

중독성 강한 명품 보이스 나윤권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이번 3번째 OST는 ‘너 없는 시간이 나에게는 죽음과 같았다, 다시 너를 느낄 수 있게 나를 안아 달라’는 극중 채도진의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한 감성 발라드 곡으로, 지난 14일 방송분에서 비오는 날 나무와 낙원의 ‘우산씬’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빼어난 가창력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명품 보이스 나윤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시작해 곡이 진행됨에 따라 따뜻한 스트링 연주와 어우러져 감정이 점점 고조된다. 후반부에서는 극 중 한재이를 잊지 못하고 여전히 사랑하고 있는 채도진의 애절한 감정을 절절히 들려주고 있다.

나윤권이 부른 ‘이리와 안아줘 OST Part.3’ ‘너 없는 시간’는 20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