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한국정보공학, ‘2018 HPE Global Partner Summit’에서 ‘Asia Pacific Distributor of the Year 2018’ 수상

(반려동물뉴스(CABN)) 한국정보공학은 지난 18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8 HPE Global Partner Summit’에서 아태지역 올해의 총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 HPE Global Partner Summit’은 HPE에서 지난 6월 18일~20일까지 공인 파트너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초청행사로,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IT시장에서 HPE 혁신을 활용하여 변화를 가속화 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이다. 또한 각 지역별로 탁월한 성과와 업적을 입증하여 비즈니스 우수성과 고객만족을 높인 파트너사를 선정하여 ‘2018 HPE Partner of the Year Award’를 수여하고 있다.

올해는 세계 11개지역 2천명이 넘는 파트너사가 참여한 가운데, 올해의 총판, 솔루션공급 파트너, 서비스공급 파트너, 기술제휴 파트너, 우수성장 파트너, 금융서비스 파트너 등으로 나누어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중국, 호주, 태국 등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올해의 총판상인 ‘Asia Pacific Distributor of the Year 2018’를 한국정보공학이 수상하게 되었다. 한국정보공학은 2017년 12월 한국HPE가 수여하는 ‘FY17 HPE BEST DISTRIBUTOR’도 수상한 바 있어 국내에서만이 아니라 아태지역에서도 본 상을 수상하게 되어 이번 수상에 더 큰 의미를 두고 있다.

한국정보공학은 2017년 한 해 동안 국내 주요 IT기업들의 인공지능 기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신규 도입에 HPE 시스템을 제공하며 전년도 대비 15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보여왔다며 올해에도 4차산업 시대에 블록체인 기술 등 새로운 시장 개척과 도전을 위해 고객들의 투자가 계속 되고 있어 2018년도에도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측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정보공학은 HPE와 HP코리아, Dell EMC, Lenovo 등 IT글로벌 브랜드의 주요 파트너사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으며, 하드웨어 유통뿐만 아니라, 빅데이터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기술연구소를 통하여 AI기반 빅데이터 솔루션을 통한 e커머스 통합서비스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