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MBC라디오-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 최우식x한예리 ‘작은 눈’ 남매 케미 폭발..“우리 같은 눈...미남*미녀 옆에 꼭 필요한 스타일”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26일 저녁 MBC라디오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는 배우 최우식이 출연해 각종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드라마 ‘호구의 사랑’, ‘쌈마이웨이’와 영화 ‘부산행’, ‘거인’ 등으로 급부상하며 주목받고 있는 최우식은 “스물 한 살 때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무작정 넘어와 글로벌 오디션에 참가했다”며 “가족들의 반대가 심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뿌듯해하신다”고 최근 달라진 분위기를 전했다.

연기에 대한 걱정은 없냐는 질문에는 “원래 잘생긴 배우들 옆에는 꼭 나 같은 스타일이 필요하다”며 “작은 눈이 연기하기도 수월하고 좀 못해도 감출 수 있어서 밥줄 끊길 걱정은 없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한예리DJ 역시 “나도 그런 얘기 많이 듣는데 우리 같은 눈이 연기하기 좋다”고 대답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마지막으로 2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마녀’에 대해서는 “기억을 잃은 여고생이 자신의 기억에 얽힌 사건들을 추적해나가는 내용으로, 쉽게 보기 힘든 미스터리 액션물”이라며 기대해줄 것을 당부했다.

MBC FM4U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는 평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