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반려견 피부병 문제해결! 강사모&프라펫 체험단 모집행사 열려

강사모는 전국의 반려인을 대상으로 피부병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들어줄개! 지켜줄개!" 토크콘서트 진행예정

반려동물뉴스(CABN) 다가오는 8월 1일(수)부터 다음 강사모에서는 반려견 피부에 대한 설문조사와 함께 프라펫 체험단을 모집한다. 강사모는 전국의 반려인을 대상으로 피부병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피부질병 예방에 효과와 입소문으로 유명한 프라펫이 함께 피부병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프라펫은 반려인 보호자들이 반려견을 행복하게 키울 수 있도록 지금보다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소비자 소리를 직접듣는 소통에 나선다고 전했다.

프라펫 담당자는 "현재 많은 제품들이 피부병을 위해 나와 있지만 실제 소비자의 니즈와 고민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이 많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프라펫 체험단을 통해 소비자의 소리를 직접 듣고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강사모는 체험단 모집을 2018년 8월 1일(수)부터 2018년 8월 10일(금)까지 모집하며 체험단 발표는 2018년 8월 14일(화)에 진행한다고 했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회장은 "평소 반려견을 키우는 보호자들이 너무나 많이 고민하는 피부병 문제에 대해 반려인들과 직접 토크 콘서트를 통해 진심어린 반려견을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고자 한다"고 말했다. 다가오는 8월 18일(토)에는 다음강사모와 프라펫이 함께 진행하는 "들어줄개! 지켜줄개!" 토크 콘서트가 서울시 강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