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강사진으로 꾸며진 ‘혼행족을 위한 세계여행학교’ 개강

- 연세대 미래교육원, 8월 27일까지 수강신청

(반려동물뉴스(CABN)) 인터넷 여행 전문 신문 트래블아이는 국내 최초로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함께 지난 8월 6일부터 8월 27일까지 ‘혼행족을 위한 세계여행학교’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트래블아이에 따르면 ‘혼행족을 위한 세계여행학교’는 혼행족 또는 개별 단위의 자유여행과 체험을 위한 실용적 TIP과 실전적 테마를 공유하는 여행학교다.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여행은 오감으로 느끼는 지식과 정보의 체험이다. 관광은 오락이지만 여행은 삶의 체험이다. 생생히 살아있는 삶의 체험을 위해서는 사전에 갖춰야할 것들이 많다. 사전에 얼마나 철저한 준비를 통해 여행을 하느냐에 따라 여행에서 느끼는 감동은 하늘과 땅 차이만큼이나 크다. 무엇보다도 여행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는 것이‘혼행족을 위한 세계여행학교’의 목표다.

한편 트래블아이는 수강생에 한하여 직접 여행 계획을 수립하고 실전 여행 참가 프로그램도 준비 중에 있다. 여행 전문가들의 지도를 받아 기발한 아이디어로 여행 계획을 세운 후 이를 실행에 옮기는 나만의 여행 프로젝트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번 학기 책임 강사는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에서 20년 동안 편집장을 역임했고 현재 트래블아이를 운영하고 있는 민희식 대표가 맡을 예정이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강사진이 꾸려진다. 사진작가 조선희, 자동차 칼럼니스트 겸 방송인 신동헌, 연극배우 최일순 등이 특강을 할 예정이다.

혼행족을 위한 세계여행학교 강의는 오는 9월 3일부터 12월 10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연세대 다목적관 151호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와 트래블아이 공식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