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 힙합전설 양동근, 가수 활동 중단을 결심하다?!...신개념 뮤직토크멘터리 ‘SONG ONE’ 오늘 첫방송!

(반려동물뉴스(CABN)) M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토크멘터리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이 오늘 17일 첫 게스트로 배우 양동근이 출연해 MC강타와 함께 음악 여행을 떠난다.

‘SONG ONE’은 MC 강타와 함께 자신의 인생 노래를 찾아가며 그 중 가장 의미 있는 노래 한 곡을 리메이크 해 음원으로 발표하는 신개념 뮤직토크멘터리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최근 세 아이의 아빠로서 다양한 도전을 하며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양동근이 출연한다. 그는 녹화 도중 힙합 뮤지션의 길을 포기하려고 했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할 예정. 그 동안 ‘골목길’, ‘탄띠’ 등 개성 있는 음악과 Y.D.G만의 랩 스타일로 힙합 계에서 독특한 자신만의 위치를 가지고 있었던 양동근이 왜 힙합을 그만두려 했는지 오늘 17일 방송에서 밝혀진다.

이 밖에도 어린 시절부터 남달랐던 양동근의 플레이리스트부터 지금의 힙합 레전드를 만들어 준 노래까지 뮤직토크멘터리 ‘SONG ONE’에서 공개된다.

음악 여행 안내자 MC 강타와 함께 아날로그 감성 카세트테이프로 자신의 인생 노래를 찾아가는 신개념 토크멘터리 ‘SONG ONE’은 17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