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들의 안정적 매출을 위해 다양한 방안 활용하는 애드어라운드

(반려동물뉴스(CABN)) 종합마케팅대행사 애드어라운드 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600만 자영업자를 위한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지난달 23일 밝혔다.

자영업자들의 경우 대기업과 프랜차이즈 업체와 경쟁에서 밀리며 생존의 위협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3년차 자영자들의 폐업률은 70%까지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자영업자들이 자리 잡기 쉽지 않은 요즘이다.

이에 애드어라운드 는 자영업자들이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하고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활용하여 고객 확보 및 단골 고객 양성을 목표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본적인 네이버 다음 검색광고 외에 블로그마케팅, SNS마케팅과 같은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대기업 못지 않은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고있다.

애드어라운드 관계자는 “처음 온라인마케팅을 접하는 분들은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막막한 경우가 많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 인력들이 시작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바일기기와 완벽하게 호환이 되는 홈페이지 제작도 지원하고 있다. 최근 주로 사용되는 템플릿 방식의 홈페이지는 제작 시간은 빠르지만 디자인 퀄리티가 낮고 모바일 환경에 적합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비해, 애드어라운드는 고객사에 알맞은 템플릿과 맞춤형 웹사이트를 제작하여 고객사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