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BS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 新먹방요정 탄생, 워너원 옹성우의 남다른 먹방 클래스 공개!

(반려동물뉴스(CABN)) ‘정글의 법칙 in 사바’ 워너원 옹성우가 新먹방요정으로 떠올랐다.

지난주 옹성우는 코코넛 먹방으로 13.6% 최고의 1분 주인공을 차지함은 물론, 新먹방요정으로 화제에 올랐다. 이에 17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에서는 천의 얼굴로 맛을 표현하는 옹성우의 남다른 먹방 클래스가 공개된다.

하루 종일 고생한 끝에 드디어 다양한 정글 음식을 먹게 된 병만족. 덕분에 사전 인터뷰 당시 “평소 정글 먹방을 꼭 하고 싶었다”고 밝혔던 옹성우가 남다른 먹방에 시동을 걸었다.

옹성우는 마치 다람쥐같이 먹을 것이 포착되면 시선을 고정한 채 식량을 따라 움직였다. 신맛, 단맛, 고소한맛, 짠맛 할 것 없이 차원이 다른 전매 특허의 표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옹성우는 “거짓말 안 하고 정말 맛있었다”며 마지막까지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심지어 모두가 식사를 마치고 떠난 후에도 홀로 남아 먹방을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정글 먹방 리액션계 샛별 ‘옹람쥐’ 옹성우의 차원이 다른 귀요미 먹방은 17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 편을 통해 공개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