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2018 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이 다가오는 10월 3일(수) 성남시청 앞 광장에서 개최

성남 시민의 반려동물 문화에 대한 이해 향상과 문화정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 행사를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다가오는 10월 3일(수) 성남시청 앞 광장에서는 2018 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반려견 운동회 ▶반려견 펫티켓 투어 ▶반려견 토크 콘서트로 진행된다. 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은 성남 시민의 반려동물 문화에 대한 이해 향상과 문화정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성남시 담당자는 "반려동물 천만시대! 동물도 행복한 도식! 이번 축제를 통해 함께 살아가는 사회, 동행하는 사회를 이루어가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는 메세지를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펫티켓 이야기 코너를 진행하는 해마루 김현욱 원장은 오후 12:30분 부터 1시 30분까지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김현욱 성남시 수의사 회장은 "반려인 비반려인 모두 반려동물을 존중하는 문화가 만들어져야 한다”며 “ 이를 위해 반려동물 페스티벌이 앞으로 전국적으로 확대되어 반려동물 문화가 한층 성숙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강사모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인들이 보다 올바른 펫티켓 시민의식을 가지게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다음강사모는 올바른 반려동물에 문화에 대한 행사를 적극적으로 회원들에게 홍보한다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