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세계 우수 견종들의 경합, 2018 강원 FCI 국제 도그쇼 성황리에 막내려!

관람객을 매료시킨 한국애견연맹 국제 도그쇼

반려동물뉴스(CABN) 사)한국애견연맹(KKF)은 지난 9월 15일(토)과 16일(일) 양일간 상지대학교 주운동장에서 ‘강원 FCI 인터내셔널 도그쇼’와 ‘강원 KKF 챔피언쉽 도그쇼‘, ‘원주 FCI 인터내셔널 도그쇼’와 ‘원주 KKF 챔피언쉽 도그쇼’ 등 총 4차례의 도그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들과 출진자들이 ‘2018 강원 FCI 국제 도그쇼’를 찾았다. 도그쇼에는 셰틀랜드 쉽독, 포메라니언, 불독, 아펜핀셔, 쁘띠 바셋 그리펀 벤딘 등 약 1,000마리의 다양한 견종이 출진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우수한 견종들이 링 안에서 펼치는 경합은 관람객들을 매료시켰으며, 꾸준히 성장 중인 도그쇼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도그쇼는 세계애견연맹(FCI) 전견종 심사위원인 마리오 놀(브라질), 애나 베아트리스 놀(브라질), 마리오 막사이사이(필리핀), 샌드라 매쉬포드(호주) 심사위원이 심사를 진행했으며, 이들은 수준 높은 한국 도그쇼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국애견연맹 전월남 사무총장은 ‘많은 분들의 애정과 관심 덕분에 이번 경기 FCI 국제 도그쇼를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애견문화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행사 결과는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애견연맹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관련태그

FCI도그쇼  한국애견연맹  애견연맹  세계우수견종  강원FCI도그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