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실화탐사대" 결혼식 다음날 사라진 남편, 알고 보니 그의 모든 것이 가짜?!...황당한 사기 결혼의 전말 밝힌다!

(반려동물뉴스(CABN)) 내일 17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결혼식 다음 날 갑자기 남편이 사라진 한 제보자의 사연을 집중 추적해본다.

결혼식 다음 날 갑자기 남편이 사라졌다는 황당한 제보가 ‘실화탐사대’로 들어왔다. 제보자에 의하면 남편의 직업은 의사였으며 부유한 집안과 준수한 외모, 유머러스한 입담까지 완벽한 남자였다고 하는데, 그는 재력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100억대의 신혼집까지 마련했으나 결혼식 다음 날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만 남긴 채 사라졌다고 한다.

그런데 제보자는 남편의 행적을 추적하던 중 더욱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남편이 근무한다던 병원을 찾았지만 그 병원에서 일하는 사람 중에 남편은 없다는 것. 알고 보니 ‘의사’라는 말 조차 거짓말이었으며, 100억대의 신혼집도, 상견례와 결혼식 때 만난 시부모님이며 결혼식 하객까지 모든 것이 가짜였던 것이다.

대개 ‘사기 결혼’의 경우 돈을 노리는 경우가 많지만 제보자의 상황은 달랐다. 남편은 ‘사랑해서 그랬다.’고 주장하는데, ‘사랑꾼 수의사’, ‘성실한 아이 아빠’, ‘요트사업가’ 등 상대에 따라 전혀 다른 모습으로 자신을 소개한 이 남자의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어디까지가 거짓인지 ‘실화탐사대’에서 확인해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오페라 공연 조연출 아르바이트를 하다 추락사 당한 한 24살 음대생의 죽음에 대한 진실도 파헤쳐 볼 예정이다.

진짜라서 더욱 믿기 힘든 사건들을 본격적으로 파헤치는 MBC '실화탐사대'는 내일 17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