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MBC라디오-차카차카"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 ‘차카차카’ 내일 시동...차알못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모여라!

(반려동물뉴스(CABN)) 자동차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동반자인 라디오에서 전국방송으로는 최초로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이 내일 10일부터 방송된다.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5분 MBC 라디오 ‘권용주 김나진의 차카차카’(이하 ‘차카차카’)가 바로 그 것.

자칭 ‘라디오 방송 게스트 15년차’인 자동차 전문가 권용주 기자와 스포츠 전문 김나진 아나운서가 함께 호흡을 맞춰 중고차 매매팁부터 미래 자동차 동향까지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청취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해준다.

자동차에 관해 해박한 지식을 전해줄 권용주 기자와 “운전만 할 줄 알지 차알못”이라며 보통 운전자들의 눈높이에서 궁금한 점을 전해줄 김나진 아나운서의 입담이 빚어낼 케미가 주말에 운전을 하는 청취자들의 귀를 붙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차카차카’를 담당하는 박정욱 PD는 “앞으로 자동차와 관련한 청취자들의 분쟁이나 궁금증에 대해 전문가들을 섭외해 적극적으로 풀어줄 예정”이라며 “많은 운전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첫 방송에 임하며 권용주 기자는 “자동차를 좋아하고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승차감 좋은 차처럼 진행하겠다”고 밝혔고, 김나진 아나운서는 “잘 빠진 스포츠카 느낌으로 청취자들에게 다가가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MBC 라디오 ‘차카차카’ 첫 방송은 오는 11월 10일 토요일 오전 11시 5분 MBC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