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죽어도 좋아, 강지환 vs 공명, 극과 극 매력파티!

- 강지환 VS 공명, 정반대 매력으로 안방극장 여심 흔들!
- 백진희에 빙의하고 싶게 만든 두 남자! 그들의 매력의 끝은 어디까지?!

(반려동물뉴스(CABN)) ‘죽어도 좋아’ 속 강지환과 공명의 극과 극 스타일이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에서 백진희를 둘러싼 두 남자의 각기 다른 매력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과연 여심을 사로잡은 이들의 ‘시청자 PICK’ 포인트는 무엇일지 짚어봤다.

● 까칠까칠한 매력, 역대급 츤데레남 백진상

안하무인, 유아독존 성격으로 타인에게 독설을 날리던 악덕상사 백진상이 앙숙 이루다와 함께 ‘타임루프’에 걸리게 되면서 점차 인성을 갱생하고 있다. 그녀가 진심으로 자신을 도와주자 어느 순간부터 마음의 문을 연 백진상은 무심한 듯 그녀 옆에서 츤츤거리는 츤데레미를 발산하며 미소를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이루다를 향해 커진 감정을 깨달은 그는 위험에 빠진 이루다를 구하기 위해 온몸을 내던지는 기사도 정신까지 발휘, 예전의 ‘밉상 끝판왕’ 백진상이라면 상상조차 못했을 뜻밖의 면모로 모두를 놀래켰다.

● 스윗 로맨틱가이, 불도저남 강준호

특유의 자유분방함에서 나오는 애교로 멍뭉미를 장착한 강준호는 이루다에게 직진하는 불도저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그녀를 보는 눈빛부터 말투, 표정까지 어느 한군데 달달하지 않은 곳이 없는 그의 스윗함이 설렘지수를 폭발시키고 있다.

이런 그가 그토록 거절하던 본부장 자리를 회사와 이루다를 지키기 위해 승낙하며 점점 더 든든하고 강인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마냥 달콤한 줄만 알았던 그에게 색다른 매력이 발견돼 앞으로의 변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처럼 까칠한 매력 제대로 터트린 츤데레남 백진상 역의 강지환과 다정함이 뚝뚝 떨어지는 로맨틱가이 강준호 역 공명은 매주 수, 목요일 안방극장의 여심을 책임지고 있다. N극과 S극처럼 정반대 매력을 장착한 두 남자가 이루다를 사이에 두고 보여줄 독특한 티격태격 케미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폭주하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 21, 22회는 이번 주 수요일, 1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