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BS 미스 마" SBS 주말 특별기획 미스 마, 복수의 여신 김윤진의 슬픔과 분노 섞인 눈물...

(반려동물뉴스(CABN)) 김윤진이 폴리스 라인이 쳐진 사건 현장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13일 방송될 SBS 주말 특별기획 '미스 마, 복수의 여신' 5~8회에는 무지개 마을을 발칵 뒤집은 충격적인 사건과 이 사건에 얽히게 되는 미스 마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평화롭던 무지개 마을에서 누군가의 시체가 발견되면서 미스 마가 이 사건에 연루된 듯 경찰서로 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의문의 여인 서은지가 의식을 잃고 쓰러졌고, 미스 마가 폴리스 라인이 쳐진 현장에서 슬픔과 분노가 섞인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통해 두 인물의 위기가 감지됐다.

오늘 방송될 5~8회 방송에는 미스 마가 복수를 위해 은밀하게 움직이던 와중에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맞이하게 되는 새로운 국면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지난 방송 마지막 장면에 갑자기 등장했던 서은지가 숨기고 있는 사연 역시 조금씩 베일을 벗으며 긴장감을 더할 전망.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은 추리 소설의 여왕 애거서 크리스티의 작품 중 여성 탐정 '미스 마플'의 이야기만을 모아 국내 최초로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절망에 빠져 있던 한 여자가 딸을 죽인 진범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 주변인들의 사건까지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인간 본성을 돌아보게 하는 휴머니즘 가득한 추리극이라 할 수 있다.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은 지난 13일 밤 9시 5분에 5~8회가 연속해서 방송됬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