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반려동물산업 CEO 3기' 과정 모집

반려동물 산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한양대학교의 새로운 도전

반려동물뉴스(CABN)

 

현대 사회에서 반려동물 산업은 그저 동물 돌보기를 넘어선 큰 경제인 영향력을 지니고 있다. 최근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과정(CEO) 3기'를 개최하며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에서 반려동물산업 CEO 3기 과정 모집 중이다.

 

반려동물 산업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이 분야의 경영자들과 인재들에게 미래의 기회와 도전이 다가오고 있다.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은 이에 발맞추어 '반려동물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을 개최하여 이 분야의 리더들을 양성하려 한다.

 

이 과정은 2023년 8월 26일부터 모집 중이며 매주 토요일에 5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은 참가자들에게 현장에서 필요한 최신 동향, 전략, 경영 노하우 등을 배우고 이를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에 발맞추어 참가자들의 미래를 준비시키는 목적으로 개최된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의와 특강을 통해 실무 경험과 전략을 공유하여 참가자들의 경영 역량을 강화한다.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은 이번 과정을 통해 총 8종목의 관련 자격증 취득 및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제공한다. 학생증 이용, 병원 진료비 할인, 전문가 초청 특강 등을 통해 참가자들의 역량을 키우고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과정을 통해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은 반려동물 산업의 미래 리더들을 함께 성장시키고 국내 반려동물 산업의 경쟁력을 한층 높여나가기 위한 발판으로 활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를 통해 더욱 높은 전문성을 갖춘 인재들이 반려동물 산업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