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Ingredion, 견고한 2023년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

 

 

(반려동물뉴스(CABN)) 식품 및 음료 제조업계에 각종 원료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리더 Ingredion Incorporated(NYSE: INGR)가 2023년 4분기와 2023년 종합 실적을 발표했다. 2023년 4분기와 2023년, 2022년 종합 실적은 미국 일반회계기준(GAAP)을 따른 것으로, 비일반회계기준(비GAAP)을 따른 회사 재무 자료에서 제외된 항목을 포함한다. 

 

Ingredion의 사장 겸 CEO Jim Zallie는 '우리 사업은 2023년 한 해 동안 매우 우수한 성과를 거뒀고, 4분기와 연간 모두 20% 이상의 영업 이익 성장을 달성하며 탄력을 유지했다. 목표로 한 가격 책정 조치와 선제적인 비용 절감 정책 덕분에 인플레이션과 원자재 변동성을 극복하고 6분기 연속으로 이전 분기 대비 매출 총이익을 확대할 수 있었다. 영업 현금흐름은 10억달러를 초과했고, 한 해 동안 2억9500만달러를 주주에게 환원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다각화되고 균형 잡힌 원료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자 꾸준히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스페셜티 원료는 고객이 재고를 줄이고 물량을 적게 관리하면서 주문량이 감소했음에도 한 자릿수 중반대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2023년 하반기에는 고객 수요가 늘면서 물량을 꾸준하게 회복했다. 한 해 동안 우리 팀은 연말 생산 일정의 균형을 잡고 재고 수준을 최적화하면서 민첩성과 운영 탁월성을 증명해냈다'고 설명했다. 

 

Zallie는 '2024년에는 사업 운영 재조직을 통해 자원과 역량을 고객 니즈에 맞춰 성장 기회를 더 잘 공략할 수 있으리라 자신하고 있다. 우리는 수익성 있는 성장과 마진 확대를 구현하고, 강력한 현금 흐름을 창출하는 데 유리한 위치에 와 있다. 우리의 성장 추진 로드맵(Driving Growth Roadmap)은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시장 주도권을 차지하기 위한 혁신 및 운영 탁월성을 촉진함으로써 주주들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해낼 것'이라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