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선택

반려동물 교육 콘텐츠 제공하는 ‘반려동물문화교실’ 서비스 오픈

반려동물인구 천만시대를 맞아 반려인들에게 유익한 교육 컨텐츠 영상을 제공

반려동물인구 천만시대를 맞아 반려인들에게 유익한 교육 컨텐츠 영상을 제공하는 (주)반려동물문화교실(대표 권혁필)이 오픈했다. 반려동물문화교실은 카밍시그널, 반려동물 용품 등 반려인 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반려동물의 기본적인 지식에서부터,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반려견 교육 노하우, 배변, 짖음, 공격성, 분리불안 등 반려동물의 문제행동교정 방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 영상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반려견의 문제행동에 관한 컨텐츠는 권혁필 대표의 10년 700여 가정방문교육의 노하우가 담긴 영상으로, 반려견의 문제적 행동으로 인해 고민을 하는 사람들, 동물행동심리 전문가를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반려동물문화교실은 온라인 영상 컨텐츠의 제작 외에도, 오프라인 문화교실을 통해 공익적인 활동도 이어나가고 있다. 유기견 보호소들과 연계하여, 유기견이 다시 한 가정의 반려견이 될 수 있도록 돕는 ‘유기견, 재사회화 프로젝트’ 와 학생들을 위한 찾아가는 동물교육, 반려인을 위한 지식공유 세미나, 산책 모임 등 다채로운 오프라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주)반려동물문화교실의 권혁필 대표는, 반려동물문화교실은 앞으로도 펫시터, 도그워커를 위한 강좌가 오픈 할 계획에 있는 만큼, 반려동물의 교육 뿐만 아니라 관련 산업의 직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전문 강좌도 지속적으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