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로봇이 아니야] OST 더 히든, “천 번을 말해도” 24일 공개! 한 사람을 위한 로맨틱 발라드 “천 번을 말해도” 실력파 보컬 그룹 ‘더


(반려동물뉴스(CABN)) MBC ‘로봇이 아니야’가 실력파 보컬 그룹 ‘더 히든’이 참여한 OST “천 번을 말해도”를 공개한다.

로봇이 아니야 OST “천 번을 말해도”는 한 사람을 위한 고백을 담은 로맨틱 발라드로 탁월한 하모니를 바탕으로 놀라운 음악적 감성을 들려주는 실력파 보컬 그룹 ‘더 히든’이 참여하였다. 잔잔하면서도 매력적인 멜로디와 한 사람을 향한 진솔한 사랑의 고백이 ‘더 히든’의 하모니를 통해 극 중 인물들의 핑크빛 무드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더 히든’은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 싱어'에 출연해 뛰어난 모창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 지노, 철민, 성현으로 구성된 보컬 그룹으로 감성적인 보컬과 호소력 깊은 열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는 사람에 대한 깊은 상처로 ‘인간 알러지’라는 병에 걸린 남자 김민규(유승호)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게 된 여자 조지아(채수빈)가 만나 서로를 치유해가는 로맨틱 코미디다.

‘더 히든’이 부른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7 “천 번을 말해도”는 24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및 사진제공 : MBC

종합 뉴스

더보기